진수기는 무소속을 강행했어야 했음 ㅡㅡ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3|조회수1,3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 짱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 작성시간 26.06.03 압도적이네요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03 아... 국회에서 보나. ㅡ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