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진수기는 무소속을 강행했어야 했음 ㅡㅡ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03|조회수1,313 목록 댓글 2

아 짱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쪼매난잠비디스 | 작성시간 26.06.03 압도적이네요
  •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03 아... 국회에서 보나. ㅡ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