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겁나 박빙이네요. ㅎㅎㅎ 작성자수원염기훈|작성시간26.06.03|조회수6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까지 가봐야 알겠지만, 소수점 단위로 박빙 형국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김부겸이 되면 좋겠네요... ^^ 제바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3 응원 합니다~~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대구 제발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