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겁나 박빙이네요. ㅎㅎㅎ

작성자수원염기훈|작성시간26.06.03|조회수670 목록 댓글 2

 

 

끝까지 가봐야 알겠지만, 소수점 단위로 박빙 형국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김부겸이 되면 좋겠네요... ^^ 제바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3 응원 합니다~~
  •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대구 제발 가즈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