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는 기대 안하는게..: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3 목록 댓글 6

사전 투표함이 44퍼나 까졌는데도 김부겸이 밀리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03 아오... 써글. ㅜㅜ
  • 작성자짬뽕라면 | 작성시간 26.06.03 수성이 아직 안 열려서 모릅니다
  • 작성자아바나 | 작성시간 26.06.03 말이 안나옴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역전!!!!!!
  •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역전 이대로 가즈아ㅏㅏㅏㅏ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