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는 기대 안하는게..: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10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전 투표함이 44퍼나 까졌는데도 김부겸이 밀리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염기훈 | 작성시간 26.06.03 아오... 써글. ㅜㅜ 작성자짬뽕라면 | 작성시간 26.06.03 수성이 아직 안 열려서 모릅니다 작성자아바나 | 작성시간 26.06.03 말이 안나옴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역전!!!!!!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역전 이대로 가즈아ㅏㅏㅏㅏ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