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전재수 득표율 보니 하정우 당선될것 같네요

작성자여치바보|작성시간26.06.03|조회수1,618 목록 댓글 6

 

 

개표 극초반이지만 전재수가 과반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정우가 그 표 많이 이어받았을것 같네요

 

투표율 55~56 정도면 국힘이 결집한것이라 봤는데

60%넘은걸 보면 민주당 지지자들도 나올사람 다나온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뎁찡 | 작성시간 26.06.03 제발제발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부산은 굴러온 복을 발로 차지말아주세요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제발. 제발
  • 작성자카이드라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북구는 개표 언제하나요? 왤케 소식이 안뜨지;;
  •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3 제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