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표 극초반이지만 전재수가 과반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정우가 그 표 많이 이어받았을것 같네요
투표율 55~56 정도면 국힘이 결집한것이라 봤는데
60%넘은걸 보면 민주당 지지자들도 나올사람 다나온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개표 극초반이지만 전재수가 과반 할것 같은 느낌입니다
하정우가 그 표 많이 이어받았을것 같네요
투표율 55~56 정도면 국힘이 결집한것이라 봤는데
60%넘은걸 보면 민주당 지지자들도 나올사람 다나온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