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번외로...김남국 득표율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작성시간26.06.03|조회수1,328 목록 댓글 7

겨우겨우 앞서고 있네. 찍을 사람없어서 찍어주는거같네.
사람들이 추미애 찍고 너는 왜 안 찍어줬는지 잘 생각해봐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이번에 민주당
    지선 끝나고 봅시다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3 정청래도 모든 공천에서 손때갰단이야기는 안해야합니다
    당대표로서 힘을쓸때는 써야합니다
    전당대회에서는 스탠스가 좀 바뀌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3 김용남 최대 수혜주죠. ㅋㅋ
  • 작성자카니바르기니 | 작성시간 26.06.03 어쩔수 없이 찍어주긴했죠 근데 안산은 시장도 민주당 후보 똥볼차서 ㅡㅡ 그리고 국힘이지만 현시장이ㅜ일을 좀 잘해서 에휴 …
  • 작성자싯다르타쿠스 | 작성시간 26.06.03 김남국은 이게 마지막일듯 싶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