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원주 원강수 xx

작성자스마트티비|작성시간26.06.03|조회수459 목록 댓글 5

내란시 되겠네ㅎㅎㅎㅎㅎㅅ

원주 잘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허언증환자 | 작성시간 26.06.03
  • 작성자합격이다 | 작성시간 26.06.03 원주가 이런동네가 아닌데
    기대해봅시다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 작성시간 26.06.03 원주는 전통적으로 민주가 강세인데 구자열 뭐 문제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원강수는 시민하고 법적으로 재판까지하면서 싸우는데도 신기행ᆢ-_-
  • 답댓글 작성자똥배헌트 | 작성시간 26.06.03 원강수가 그동안 집요하게 생색내기와 상대후보 약한 부분을 잘 공격했던게 효과가 있었나?.. 그래도 기업,혁신쪽 개표가 많아지면 달라지지 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