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란시 되겠네ㅎㅎㅎㅎㅎㅅ
원주 잘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허언증환자 작성시간 26.06.03 아
-
작성자합격이다 작성시간 26.06.03 원주가 이런동네가 아닌데
기대해봅시다 -
작성자어이? 어이가없네 작성시간 26.06.03 원주는 전통적으로 민주가 강세인데 구자열 뭐 문제있나요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원강수는 시민하고 법적으로 재판까지하면서 싸우는데도 신기행ᆢ-_-
-
답댓글 작성자똥배헌트 작성시간 26.06.03 원강수가 그동안 집요하게 생색내기와 상대후보 약한 부분을 잘 공격했던게 효과가 있었나?.. 그래도 기업,혁신쪽 개표가 많아지면 달라지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