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자자 셔터내립시다!! ㅠㅠㅠㅠ

작성자건강식품|작성시간26.06.03|조회수1,995 목록 댓글 19

표차 점점 늘어나는데... 그만 끝내죠?? ㅠㅠㅠㅠㅠㅠ
제발 대구!!!!!



울산은 끝났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6000표 차이 더 벌어져라
  •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03 아 진짜 대구인으로 심장이 쪼여오는 느낌이에요 으으윽
  • 답댓글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독립운동하는 대구형님들 화이팅하십쇼!!
  • 작성자대박용구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안잡니다. 끝까지 화이팅!!!
  • 작성자속고속이는나 | 작성시간 26.06.03 대구인이 아닌데도 진짜 진짜 응원하게 됩니다ㅠㅠ
    제발 이번에 가쟈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