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차 점점 늘어나는데... 그만 끝내죠?? ㅠㅠㅠㅠㅠㅠ
제발 대구!!!!!
울산은 끝났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6000표 차이 더 벌어져라
-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시간 26.06.03 아 진짜 대구인으로 심장이 쪼여오는 느낌이에요 으으윽
-
답댓글 작성자건강식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독립운동하는 대구형님들 화이팅하십쇼!!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03 오늘 안잡니다. 끝까지 화이팅!!!
-
작성자속고속이는나 작성시간 26.06.03 대구인이 아닌데도 진짜 진짜 응원하게 됩니다ㅠㅠ
제발 이번에 가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