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투표용지 부족사태 국힘 입장 나왔네요

작성자타이틀리스트!|작성시간26.06.03|조회수1,580 목록 댓글 7

서울개표 중단하고
선거 연기 요청. . .
선관위는 왜 똥을 이렇게
싸지르는건가요?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누구 마음대로
  • 작성자복사기 임대업자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입장 바꿔놓고
    하필이면 본인들 유리하다고 판단되는
    지역에서 그런일이 생기니
    나같아도 일단 배째라고 누을듯 싶네요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3 이럴줄 알았지
    짜고 친게 아닐까 싶은데 수사로 밝혀질까?
    투표율이 높게나와 예상밖이라? 이게 변명이나 될까?
  •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원장도 느그편이잖아
  • 답댓글 작성자졸린하루 | 작성시간 26.06.03 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