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 이념을 떠나서
좌든 우든 간에
어느 누구의 이익을 따지기 전에
투표용지가 부족해서 투표를 못한 국민들이 발생했다는것 자체가 상당히 큰 문제라 보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리베리애플 작성시간 26.06.03 큰문제죠,
애초 선거라는건
공정성이 꽃인데,
10시까지 연장 자체가
말이 나오면 안되는거라고 생각함
근데 하나같이 국힘쪽은
민주당쪽 부정선거라고 하겠죠
이게 지능이 낮은거 -
답댓글 작성자HelLow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탓 국힘탓 이런거 없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리베리애플 작성시간 26.06.03 HelLow 당연히 어느쪽이던 탓 없죠
하지만
지금 극우들,전한길,황교안
부정선거 무새인데,
이걸로 부정선거 프레임씌우기 딱 좋죠
전 그걸 얘기하는거구요
이번 투표용지 부족은
좌우 떠나 큰문제인데
프레임 씌우는건 2찍,극우들이라는거죠
엄청 피곤해질테니까요 -
작성자행복한코끼리 작성시간 26.06.03 네 팩트로 이야기해드릴게요
좆희대 한테가서 따지세요
이놈이 후임 끝까지 임명안해서
노태악이 했으니 -
작성자한톨 작성시간 26.06.03 선거관리위원회는 헌법기관입니다.
정부와 완전 독립되는, 힘이 미치지 못하는 기관입니다.
감사원도 어찌할 수 없고, 국회도 감시 꺼려하는 기관입니다.
국민들은 이를 잘 모르니 정부 책임이다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현 정부도 집권기에 부정선거 먹잇감을 주는 사례가 생겨 억울하고 답답할 것입니다..
이념과 전혀 상관없는 사고이고
이념을 달리하는 서로가 피해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