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확정까지 멀었죠????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3|조회수4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깐 대략 자정 즈음 되서야 윤곽 나오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박빙인데는 오래 걸릴겁니다 많이 된데도 6% 수준이예요 작성자여치바보 | 작성시간 26.06.03 빠른곳은 10시반부터접전인곳은 최소 자정은 넘어야 나올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