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 ‘용지부족’ 잠실7동 제2투표소 대기표 대상 오후 10시까지 연장

작성자메갓존|작성시간26.06.03|조회수1,481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리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진짜 ㅁㅊ나
  • 작성자3만8000피트 | 작성시간 26.06.03 서울은
    재투표 할 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03 저긴 선관위 대가리들이 직접 다해라 괜한 공무원들만 고생하네 욕 다먹고
  •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조희대 노태악 이 쓰레기새키들아!
  • 작성자브페부활 | 작성시간 26.06.03 이정도인데도 무조건 부정선거 없다고 주장 할수도 없는 상황이된거... 선관위 일처리 ㄹㅈㄷ
    관계자들 다 깜빵가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