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리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진짜 ㅁㅊ나
-
작성자3만8000피트 작성시간 26.06.03 서울은
재투표 할 수도 있겠네요
-
작성자GERRARD 작성시간 26.06.03 저긴 선관위 대가리들이 직접 다해라 괜한 공무원들만 고생하네 욕 다먹고
-
작성자새까만화가 작성시간 26.06.03 조희대 노태악 이 쓰레기새키들아!
-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03 이정도인데도 무조건 부정선거 없다고 주장 할수도 없는 상황이된거... 선관위 일처리 ㄹㅈㄷ
관계자들 다 깜빵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