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강릉시

작성자내사랑 프레디|작성시간26.06.03|조회수965 목록 댓글 8

권성동 깜빵
작년 강릉 가뭄으로 인한 유권자가 현명한 선택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03 오오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와..
    그래도 여기저기 훌륭하신 분들이 많네요ㅜ
  • 작성자합격이다 | 작성시간 26.06.03 주문진 회뜨러 가즈아~~~
  • 작성자전학생은 이계인 | 작성시간 26.06.03 깽패같은 검사 권성동이가 없어지니 클린해지고있네요
  • 작성자라즈베리파이 | 작성시간 26.06.03 이잼이 큰일했음.. 강릉 가뭄일때 강릉시장 면박준게 컸다고 봄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