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노령할머니110세 투표하셨다네요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3|조회수4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승만때부터 투표하셨다네요 ㅋㅋㅋ이대남 꼬라지보니 ,여러분 우리도 벽에 똥칠할때까지 투표합시다다들 운동열심히 하시고 장수합시다건강이 미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이런 분은 1찍이든 2찍이든진짜 대단하신 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