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최고노령할머니110세 투표하셨다네요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3|조회수424 목록 댓글 1

이승만때부터 투표하셨다네요 ㅋㅋㅋ
이대남 꼬라지보니 ,
여러분 우리도 벽에 똥칠할때까지 투표합시다
다들 운동열심히 하시고 장수합시다
건강이 미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이런 분은 1찍이든 2찍이든
    진짜 대단하신 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