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알콜쓰레기인데 대구 상황 보고 막걸리 한병 부었읍니다

작성자무토우류지|작성시간26.06.03|조회수642 목록 댓글 7

 

 

평소 주량 소주 3~4잔 알쓰입니다 

 

아 정신이 혼미하네요 

 

지금부터 천천히 마시다가 김부겸 당선유력 뜨면 한병 더 붓겠읍니다 

 

내일 회사 그딴거 어떻게든 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무토우류지 아 저도 부산이지만 넘 기분 좋죠!
    진짜 이종에서도 조리돌림 당하던 대군데, 대구행님들은
    진짜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안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무토우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종듣보잡이 오늘은 진짜 대구햄들 한풀이하는 날 돼야합니다 ㅜㅜ 제발
  •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03 대구 1찍 4인가족 지금 저녁도 코로들어간지 입으로들어간지도 모르고 선거방송 보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끝까지 기다릿다가
    낼 마 회사 째고 한잔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무토우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형님같은 분들이 있어서 이런날이 오나봅니다 ㄷㄷ 이대로 끝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