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주량 소주 3~4잔 알쓰입니다
아 정신이 혼미하네요
지금부터 천천히 마시다가 김부겸 당선유력 뜨면 한병 더 붓겠읍니다
내일 회사 그딴거 어떻게든 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작성시간 26.06.03 무토우류지 아 저도 부산이지만 넘 기분 좋죠!
진짜 이종에서도 조리돌림 당하던 대군데, 대구행님들은
진짜 얼마나 좋을지
상상도 안되네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무토우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이종듣보잡이 오늘은 진짜 대구햄들 한풀이하는 날 돼야합니다 ㅜㅜ 제발
-
작성자김만두 캔디 작성시간 26.06.03 대구 1찍 4인가족 지금 저녁도 코로들어간지 입으로들어간지도 모르고 선거방송 보고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작성시간 26.06.03 끝까지 기다릿다가
낼 마 회사 째고 한잔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무토우류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형님같은 분들이 있어서 이런날이 오나봅니다 ㄷㄷ 이대로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