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통화중인데 대구 달성에 이만표 넘는
기권표 나왔답니다
이진숙 꼴 뵈기 싫어서 무기표가 많다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용! 작성시간 26.06.03 안찍은 것도 어디냐만 2만표라...한편으론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투표의 기본은 차악을 뽑는거고 그거만 지킨다면 2만명이나 그럴순 없죠...
빵진숙 말고 국힘의 다른 후보면 찍어줄 인원이 2만명이나 된다는 의미이니...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3 야 죽어도 민주당은 못 뽑겠다는 건가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03 그렇죠
-
작성자뎁찡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섹한사이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쳐망해야됨 기권은 개조시나
박형룡 뽑았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