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박시영 tv 보세여

작성자*불꽃남자*|작성시간26.06.03|조회수1,701 목록 댓글 13

전화 통화중인데 대구 달성에 이만표 넘는
기권표 나왔답니다

이진숙 꼴 뵈기 싫어서 무기표가 많다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03 안찍은 것도 어디냐만 2만표라...한편으론 아직 멀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투표의 기본은 차악을 뽑는거고 그거만 지킨다면 2만명이나 그럴순 없죠...

    빵진숙 말고 국힘의 다른 후보면 찍어줄 인원이 2만명이나 된다는 의미이니...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3 야 죽어도 민주당은 못 뽑겠다는 건가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그렇죠
  • 작성자뎁찡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3 그래도 쳐망해야됨 기권은 개조시나
    박형룡 뽑았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