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도 참 답답하네요..지금 여론 뻔히 알텐데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484 목록 댓글 23

보수쪽에서 진짜 이번에 하나 껀덕지만 잡으려고 눈에 불을 키고 처다보는거 뻔히 알텐데요…

이거는 도저히 쉴드 불가임.
종이 몇장 절약할라고 적게 챙겨갔다?
미친 수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스투리토 | 작성시간 26.06.03 제대로 응징해야합니다
    부정선거 억울하다고하더니 껀수를 주는거보면 나가기전에 염병떤거
    선관위원장을 감방에 넣어야함
  • 작성자clintryu | 작성시간 26.06.03 특검 가나요?
  • 작성자골드문 | 작성시간 26.06.03 실무자부터 윗선까지 빡시게 조지야 됩니다.
    조희대까지 갈지도 모를 일
  •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3 이건 말자체가 안되죠
    유권자수가 있는데 아무리 예상보다 많이
    참여했다고 해도 이건 말이 안되죠
    철저히 조사해서 관련자 처벌 되야합니다
  • 작성자물나라 | 작성시간 26.06.03 지방선거 투표율이 대개 60%를 밑도니까
    사전투표율20%제외하면
    당일에 사용할 투표용지는
    50%만 인쇄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