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쪽에서 진짜 이번에 하나 껀덕지만 잡으려고 눈에 불을 키고 처다보는거 뻔히 알텐데요…
이거는 도저히 쉴드 불가임.
종이 몇장 절약할라고 적게 챙겨갔다?
미친 수준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스투리토 작성시간 26.06.03 제대로 응징해야합니다
부정선거 억울하다고하더니 껀수를 주는거보면 나가기전에 염병떤거
선관위원장을 감방에 넣어야함 -
작성자clintryu 작성시간 26.06.03 특검 가나요?
-
작성자골드문 작성시간 26.06.03 실무자부터 윗선까지 빡시게 조지야 됩니다.
조희대까지 갈지도 모를 일 -
작성자WDSTRO 작성시간 26.06.03 이건 말자체가 안되죠
유권자수가 있는데 아무리 예상보다 많이
참여했다고 해도 이건 말이 안되죠
철저히 조사해서 관련자 처벌 되야합니다 -
작성자물나라 작성시간 26.06.03 지방선거 투표율이 대개 60%를 밑도니까
사전투표율20%제외하면
당일에 사용할 투표용지는
50%만 인쇄해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