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현재 강원도도 파란 바람인데 의외로 원주가 국힘 우세입니다

작성자조금만 기다려|작성시간26.06.03|조회수658 목록 댓글 5

ㅅㅊㅈ가 많아서 그런가

의외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군인이 많아서 그런가…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신천지도 많은동네입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스마트티비 ㅌㅈㄷ이 ㅅㅊㅈ로 유명하져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조금만 기다려 교회가 존내크잖아요
  •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원주도 소명예상 지역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