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강원도도 파란 바람인데 의외로 원주가 국힘 우세입니다 작성자조금만 기다려|작성시간26.06.03|조회수65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ㅅㅊㅈ가 많아서 그런가의외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퐝구라 | 작성시간 26.06.03 군인이 많아서 그런가…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신천지도 많은동네입니다ㅎ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스마트티비 ㅌㅈㄷ이 ㅅㅊㅈ로 유명하져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조금만 기다려 교회가 존내크잖아요 작성자Betmansuper | 작성시간 26.06.03 원주도 소명예상 지역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