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더 지켜봐야 합니다

작성자생각이라는걸 좀 하고살아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1,273 목록 댓글 6

달성군 제외하고 나머지는 사전투표 개표중이래요
각풀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03 솔직히 기대안함.
    그래도 저정도 유지하는것도 정말 대단한것임
  •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03 더군다나 대구는 본투표수가 더 많아서 힘들겁니다.
  •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대구는 사전투표가 민주당 지지자들이 많은게 맞을까요??
  •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3 기대안합니다.
    어차피 희망고문
  • 작성자일구지학(一丘之狢)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기대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