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더 지켜봐야 합니다 작성자생각이라는걸 좀 하고살아라|작성시간26.06.03|조회수1,273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달성군 제외하고 나머지는 사전투표 개표중이래요각풀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훽훽훽훽 | 작성시간 26.06.03 솔직히 기대안함.그래도 저정도 유지하는것도 정말 대단한것임 작성자가자 | 작성시간 26.06.03 더군다나 대구는 본투표수가 더 많아서 힘들겁니다. 작성자코코넛빵 | 작성시간 26.06.03 근데 대구는 사전투표가 민주당 지지자들이 많은게 맞을까요?? 작성자어섹한사이 | 작성시간 26.06.03 기대안합니다.어차피 희망고문 작성자일구지학(一丘之狢) | 작성시간 26.06.03 대구는 기대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