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관위 제정신 아닌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까지 어떻게 해왔는지 몰라도아니 명부대로 하면 될걸 50퍼??제대로 진상조사 되야 됨용지부족은 인생 처음보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3 저게 말이 되나싶음 50% 준비 시발진짜ㄲㅋㅋ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무슨 계획이었을까.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3 병신새끼들이 사전투표율이 높았으면 본투표도 따라올라갈 가능성이 있는데 뭔 대가리로 50프로만 인쇄??? 작성자지옥부처 | 작성시간 26.06.03 관련자들 다 조사해야지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반드시 파면 이하 엄벌해야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