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 제정신 아닌듯??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03|조회수2,537 목록 댓글 22

지금까지 어떻게 해왔는지 몰라도

아니 명부대로 하면 될걸 50퍼??

제대로 진상조사 되야 됨

용지부족은 인생 처음보는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랄라fff | 작성시간 26.06.03 저게 말이 되나싶음 50% 준비 시발진짜ㄲㅋㅋ
  • 작성자덤다에요 | 작성시간 26.06.03 무슨 계획이었을까.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3 병신새끼들이 사전투표율이 높았으면 본투표도 따라올라갈 가능성이 있는데 뭔 대가리로 50프로만 인쇄???
  • 작성자지옥부처 | 작성시간 26.06.03 관련자들 다 조사해야지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반드시 파면 이하 엄벌해야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