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제가 전북 사는데 김관영 이인간은 답이 없음

작성자오도송|작성시간26.06.03|조회수1,168 목록 댓글 4

투표 독려 왜엔 못하는걸로 아는데 이런 문자가 계속 옴 탈당하고 개지랄하고
저런것들은 정치판 발을 못들대게 해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R JORDAN | 작성시간 26.06.03 저딴걸 지지선언한 송영길의 수준도 그렇고..
    그리고 민주당후보니까 김용남 지지해야 한다면서
    정작 전북에서 김관영을 미는 뉴박들은 대체?
  • 답댓글 작성자오도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개영길 뉴재명 아웃 시켜야됨 언주야 보고 있냐 옆에 있는 득구도 같이 보고 민석이 넌 당 파괴 시킬려고한 책임을 꼭 져야되 뉴재명 아웃
  • 작성자다불거 | 작성시간 26.06.03 김관영이 되면 정청래한테 타격이 졸라 크니까
    송영길 뉴이재명들이 김관영을 지지하는
    참으로 투명한 족속들 ㅋ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뉴똥파리들은 노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