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정도 되면 압승이라 볼수있을 듯

작성자다불거|작성시간26.06.03|조회수1,268 목록 댓글 6

서울시장 압도적승리

대구 부산 경남 승리

보궐에서 부산북구갑, 울산남구 전부 먹고

한동훈 광탈, 달성군 빼고 국짐 전부 광탈

 

이진숙 당선은 한동훈과 더불어 제일 꼴보기 싫으나

어쩔수가 없다고 보고

 

이정도면 다소 시끄럽긴 했으나 민주진보 진영의 지선 압승이라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불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이진숙을 국회에서 본다생각하니 피꺼솟이지만 최소한 한동훈 김태규 까지는 진짜 못참을듯
  • 작성자오토메 | 작성시간 26.06.03 아직 사전투표함부터 까는 중이라...
    본투표함 개봉하면 긴장타야 할지도 모릅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다불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희망사항 적은겁니다 형님 ㅎㅎ
  • 작성자AirGeneration | 작성시간 26.06.03 형님 아직ㅜㅜ
  • 답댓글 작성자다불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희망사항 적은겁니다 형님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