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살다살다 대구에 파란불이 ㅋㅋ

작성자맨날조져|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7 목록 댓글 3

끝까지 파란불만 켜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제발 변치말고 쭉 가즈아ㅏㅏㅏㅏ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승리 가즈아!!!!!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03 자유당땐 완전 야당 개 센 동네긴 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