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대구에 파란불이 ㅋㅋ 작성자맨날조져|작성시간26.06.03|조회수1,0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끝까지 파란불만 켜져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 | 작성시간 26.06.03 제발 변치말고 쭉 가즈아ㅏㅏㅏㅏ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승리 가즈아!!!!!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03 자유당땐 완전 야당 개 센 동네긴 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