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2030 들 중에서도 부정선거
믿는 사람들 많은거 같던데..
그들한테 밑밥만 물려주는거 아닌지..
이런거에 꽂히면 안바뀌고 끝까지 믿고할텐데…
이겨도 찝찝한 선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극우한텐 선관위=이재명정부로 볼게 뻔하니..
선관위가 애꿏은 땔감만 준꼴 -
작성자덤다에요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질거 부정선거 조작하는건가.
이러고 나중에 중국이랑 엮는거 아닐지 몰라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선거 끝나도 저쪽에선 계속 뒤숭숭한 말만 나올거 같네요
-
작성자보고싶은예빈이 작성시간 26.06.03 의외로가 아니고
2030애들이 민주당, 이재명하면 떠올리는게
간첩
부정선거
중국
조선족
빨갱이
베네수엘라
하향평준화
이거에요
의외가 아니라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저런 생각만 하는 애들인데
민주당에서 파악도 못하고 파악할 생각도 없이
방치하다보니
지금 2030이 이모양 이꼴 난겁니다
지금 2030애들 주로 즐겨보는
게임방송, 여캠, 릴스, 숏츠 위주로
일베 극우 컨텐츠 엄청나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일단 저들이 낙인을 찍어놨으니..
이런거 하나하나 쌓이면 꽤 골치 아파질거 같은..
2030이 나이 먹어도 가짜뉴스랑 이런 불상사를 계속 보고 의심하게 되면 예전 일베들 보다 더
광적으로 믿을거 같은 불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