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진숙이... 실화입니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들푸들 작성시간 26.06.03 이래된거 오히려 기대됩니다.
빵진숙 국회와서 바닥을 기어봐야 ㅋㅋ
달성에서 됬어도 정확히 인정 안하는 국민이 대다수지요~~~지가 설쳐봐야 ㅋㅋㅋ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작성시간 26.06.03 여긴 뭐 공천이 당선이었으니
-
작성자SuperMonster 작성시간 26.06.03 제가 박형룡 후보에 1표 줬는데 역시나…무리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행님ㅜ
-
작성자입춘제길 작성시간 26.06.03 국힘 내부적으로도 필요한 사람임 조ㅌㅂㅅ하나는 있어야하니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