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대구 행님들 죄송합니다.

작성자날벼Rock|작성시간26.06.03|조회수1,706 목록 댓글 17

빵진숙이... 실화입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들푸들 | 작성시간 26.06.03 이래된거 오히려 기대됩니다.
    빵진숙 국회와서 바닥을 기어봐야 ㅋㅋ
    달성에서 됬어도 정확히 인정 안하는 국민이 대다수지요~~~지가 설쳐봐야 ㅋㅋㅋ
  • 작성자번개앞발아파 | 작성시간 26.06.03 여긴 뭐 공천이 당선이었으니
  • 작성자SuperMonster | 작성시간 26.06.03 제가 박형룡 후보에 1표 줬는데 역시나…무리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이종듣보잡이 | 작성시간 26.06.03 감사합니다 행님ㅜ
  • 작성자입춘제길 | 작성시간 26.06.03 국힘 내부적으로도 필요한 사람임 조ㅌㅂㅅ하나는 있어야하니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