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상식적으로...

작성자날벼Rock|작성시간26.06.03|조회수547 목록 댓글 8

대구에 진숙아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드잡자! | 작성시간 26.06.03 난다잘된다 노인네들(제 부모포함) 많긴 하지만 텍폴이 워낙 젊은 사람들이 많고 저기가 40.50대가 적은걸로 아네요ㅠ
  • 답댓글 작성자난다잘된다 | 작성시간 26.06.03 가드잡자! 저도 대구 사람으로서 쪽팔리지만 부겸이형으로 일단 만족하시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가드잡자! | 작성시간 26.06.03 난다잘된다 대구라 좋으시겠어요..전 지금은 경산이라..그래도 부겸이형은 진짜 응원중입니다ㅋㅋㅋ화이팅!!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3 2찍 20대남들
    그쪽으로 이사가면 행복할듯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03 거기는 이진숙이 당연히되는곳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