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님들 진짜 김치국일수도 있는데 작성자이종듣보잡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545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구에 김부겸 당선되면대구여행 함 가시지예~동성로에서 정모 함 하시지예~대구 햄들 잠 못 잘거긋은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괴상 | 작성시간 26.06.03 대구 관광 바로 가겠습니다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03 가야죠.. 변화의 단맛을 보여줘야죠이제 같이 살자고 말해줘야죠 작성자miles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이 이기면 대구시민분들 존경하겠습니다 작성자낚시왕 강바닭 | 작성시간 26.06.03 푸른 깃발 함 꽂아보입시다. 작성자시멘트바닥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당선 되면 대구경기 활성화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