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행님들 진짜 김치국일수도 있는데

작성자이종듣보잡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545 목록 댓글 22

대구에 김부겸 당선되면

대구여행 함 가시지예~

동성로에서 정모 함 하시지예~

대구 햄들 잠 못 잘거긋은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괴상 | 작성시간 26.06.03 대구 관광 바로 가겠습니다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03 가야죠.. 변화의 단맛을 보여줘야죠
    이제 같이 살자고 말해줘야죠
  • 작성자miles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이 이기면 대구시민분들 존경하겠습니다
  • 작성자낚시왕 강바닭 | 작성시간 26.06.03 푸른 깃발 함 꽂아보입시다.
  • 작성자시멘트바닥 | 작성시간 26.06.03 김부겸 당선 되면 대구경기 활성화하러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