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씽씽, 작성시간 26.06.03 이거 2만표 뒤집기 힘들겠는데ㅜ
-
작성자짱돌윈 작성시간 26.06.03 냉정히 좀 미친X이죠...지금 시국에 분위기에 민주당 다 찎어줄거라 착각하고 이리 대충 나오다니..전 이래서 요즘 국힘이 너무 싫은거지 민주당 이것들도 죨라게 개 싫음...이재명 아니면 애시당초 찍어주기도 싫은데..
-
작성자피빛하늘 작성시간 26.06.03 예???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03 그냥 민주당 깃발꽂았다고 뽑아주는 시대가 아니다 그렇게 허술하게 해서 이준석이 동탄 먹은거야 이현근택아~
-
작성자에어컨히터 작성시간 26.06.04 거소불명자 아닌가요 집주소도 모르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