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이와중에 현근택은 지고 있음..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03|조회수1,449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씽씽, | 작성시간 26.06.03 이거 2만표 뒤집기 힘들겠는데ㅜ
  • 작성자짱돌윈 | 작성시간 26.06.03 냉정히 좀 미친X이죠...지금 시국에 분위기에 민주당 다 찎어줄거라 착각하고 이리 대충 나오다니..전 이래서 요즘 국힘이 너무 싫은거지 민주당 이것들도 죨라게 개 싫음...이재명 아니면 애시당초 찍어주기도 싫은데..
  • 작성자피빛하늘 | 작성시간 26.06.03 예???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3 그냥 민주당 깃발꽂았다고 뽑아주는 시대가 아니다 그렇게 허술하게 해서 이준석이 동탄 먹은거야 이현근택아~
  • 작성자에어컨히터 | 작성시간 26.06.04 거소불명자 아닌가요 집주소도 모르던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