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까지 투표가능하도록 조치는 했다는데
해명이 투표율이 이렇게 높을지 몰랐다는게
이게 말이가 빵구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닉넴 누가쓰냐 작성시간 26.06.03 아니 개표 상황이 보이는데 투표를 할 수가 있나요?
-
작성자행운이나를따라다닌다네 작성시간 26.06.03 민주당이 이길거 같으니까 선거의 공정성에 똥물 뿌리는 시나리오를 준비했다에 한표
-
작성자불끈천사 작성시간 26.06.03 투표용지가 남아서 버리더라도 넉넉해야지...,
ㅈ소에서나 하는 짓거리를 하고 자빠졌네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시간 26.06.03 아니 개표방송 때리는데 투표하면 공정성이 깨지는건 당연한건데 미친. . .
-
작성자브페부활 작성시간 26.06.03 이게 민주당 유리지역도 꽤 되면 방어가 가능한데 12곳인가 10곳인가가 오세훈 유리한 지역이니 쟤들이 너 발작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