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선거 결과가 나오면 지는쪽에서도 어느정도 승복할건 하고 결과를 해석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있는데 이번 투표지 부족 사태로 선거결과가 엉뚱한 방향으로 퇴색되고 있네요 투표지 인쇄는 관성적으로 타이트하게 했더라도 이번에 좀 조질수 있는 부분은 확실하게 조졌으면 합니다.
서울 시장 투표 결과도 차이가 많이 나고 오세훈도 승복연설 해서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그래도 선거 결과가 나오면 지는쪽에서도 어느정도 승복할건 하고 결과를 해석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있는데 이번 투표지 부족 사태로 선거결과가 엉뚱한 방향으로 퇴색되고 있네요 투표지 인쇄는 관성적으로 타이트하게 했더라도 이번에 좀 조질수 있는 부분은 확실하게 조졌으면 합니다.
서울 시장 투표 결과도 차이가 많이 나고 오세훈도 승복연설 해서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