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는 이번에 진짜 역대급 트롤짓 했네요

작성자사람구실|작성시간26.06.03|조회수896 목록 댓글 4

그래도 선거 결과가 나오면 지는쪽에서도 어느정도 승복할건 하고 결과를 해석하고 반성하는 모습이 있는데 이번 투표지 부족 사태로 선거결과가 엉뚱한 방향으로 퇴색되고 있네요 투표지 인쇄는 관성적으로 타이트하게 했더라도 이번에 좀 조질수 있는 부분은 확실하게 조졌으면 합니다.   

 

서울 시장 투표 결과도 차이가 많이 나고 오세훈도 승복연설 해서 잘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국힘이랑 한패라 일부러 빌미를 만든거 같아요
  • 작성자김만두 캔디 | 작성시간 26.06.03 지들 머가리로 짠게 이 수준임
    지들 한짓거리로 지들쪽이 나가리 될거임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3 의도적인가 어찌 이런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3 오세훈은 아마 절대 승복연설 안할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