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속보]민주당"선관위에 반드시 책임 물을꺼...개표중단 재투표는 없다"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637 목록 댓글 30

이게 맞지 선관잘못은 선관위를 조져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비너구리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냥 재투표하면 좋겠어요 부정선거 프레임 생각보다 잘먹힙니다. 어차피 이길거면 딴소리안나오게
  • 작성자분노의 주먹 | 작성시간 26.06.03 디도스 공격은 애교처럼 보일 정도로 완벽한 선거개입임
    특검까지 가야함
  • 작성자makeint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는 독립기관이 맞지
  • 작성자뭐여,, | 작성시간 26.06.03 해당 선거구만 재투표하면 됨~ 이대로 넘어가면 이대남들 아주 부정선거에 대해 광적으로 미칠듯
  • 작성자캌캌캌 | 작성시간 26.06.03 재튜표하지 않는 이상 무한 음모록 생산에 진짜 대혼란의 시대가 울거라 깝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