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맞지 선관잘못은 선관위를 조져야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선비너구리 작성시간 26.06.03 저도 그냥 재투표하면 좋겠어요 부정선거 프레임 생각보다 잘먹힙니다. 어차피 이길거면 딴소리안나오게
-
작성자분노의 주먹 작성시간 26.06.03 디도스 공격은 애교처럼 보일 정도로 완벽한 선거개입임
특검까지 가야함 -
작성자makeint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는 독립기관이 맞지
-
작성자뭐여,, 작성시간 26.06.03 해당 선거구만 재투표하면 됨~ 이대로 넘어가면 이대남들 아주 부정선거에 대해 광적으로 미칠듯
-
작성자캌캌캌 작성시간 26.06.03 재튜표하지 않는 이상 무한 음모록 생산에 진짜 대혼란의 시대가 울거라 깝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