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후보 30퍼센트 대에서 초 접전
결국 여조처럼 삼파전으로 끝까지 갈듯합니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3 와 아슬아슬 제발 조국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03 나는 조국이 됐으면 좋겠지만 김용남도 사채업자란거 밝혀졌어도 매불쇼에서 하도 자주 봐서 사람이 싫지가 않은데 참 어렵다 좀 싸우지나 말지
-
작성자황비홍 작성시간 26.06.03 조국이 되면 조국의 승리고 김용남이 되면 민주당 승리. 조국이 됬으면 좋겠지만 민주당 됬다고 실망 할 이유가 없음.
-
작성자하늘빛처럼 작성시간 26.06.03 3표 차이로 조국 당선
-
작성자곰댕추 작성시간 26.06.04 난
김용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