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평택을은 끝까지 가봐야 알겠네요

작성자GERRARD|작성시간26.06.03|조회수1,683 목록 댓글 14

세 후보 30퍼센트 대에서 초 접전
결국 여조처럼 삼파전으로 끝까지 갈듯합니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3 와 아슬아슬 제발 조국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03 나는 조국이 됐으면 좋겠지만 김용남도 사채업자란거 밝혀졌어도 매불쇼에서 하도 자주 봐서 사람이 싫지가 않은데 참 어렵다 좀 싸우지나 말지
  • 작성자황비홍 | 작성시간 26.06.03 조국이 되면 조국의 승리고 김용남이 되면 민주당 승리. 조국이 됬으면 좋겠지만 민주당 됬다고 실망 할 이유가 없음.
  • 작성자하늘빛처럼 | 작성시간 26.06.03 3표 차이로 조국 당선
  • 작성자곰댕추 | 작성시간 26.06.04

    김용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