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잠실은 투표함 반출도 못하고있네요

작성자경기파이리|작성시간26.06.03|조회수1,603 목록 댓글 7

와이라노와이라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um 똥 | 작성시간 26.06.03 일부러 이거 유도했나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3 이건 공작인데?
    왜 서울 송파만 이럴까? 그럴거면 서울전체가 문제되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아메리칸사이공 | 작성시간 26.06.03 서울 곳곳 13곳에서 저랬다고 아까 이종에서 본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3 아메리칸사이공 전부 송파구 쪽 아닌가요?
  • 작성자캌캌캌 | 작성시간 26.06.03 투표 못해서 막는 사람들한테 뭐라하는게 맞는건가 싶긴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