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선관위 이놈들 일부러 문제 만든거 아닐까요?

작성자파운딩파운딩|작성시간26.06.03|조회수1,081 목록 댓글 10

선관위 고위직은 윤석열때 다 뽑아놓은 것 아닌가요?

실수도 무슨 말이 되는 실수를 해야지 투표용지를 모자라게 뽑는 미친놈들이 어딨나요?! 지난 지선 투표율 반영해서 일부러 적게 뽑았다는 얘긴데 기가차서 웃음도 안나오네요.

아니 종이 아껴서 뭐 얼마나 절약하겠다고 진짜... 아주 박살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징계나 해직 정도로 끝낼 문제가 아니에요. 

저것들 또 신나서 지금 난리치자나요 잠실7동 극우들 몰려가서 개표 못하게 막고 있답니다. 이게 뭡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3 우리입장에선 투표용지를 100%준비하고 남으면 수거 하면 될거 같은데…
    이걸 또 극우들이 보면 왜 많이 준비 했냐고 할까바
    투표율 대략 예상치만 준비 한거 같은데…
    왜 이런 실수를 해서 저들한테 부정선거 땔감만 줬는지…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3 백퍼 고의죠
  • 작성자지가 험하게 자랐구먼요 | 작성시간 26.06.03 완전 고의죠
  • 작성자완료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수사하면 다나와요 일부러 고의로 못해요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03 개표 끝나고 수사 들어가야죠

    시간 좀 걸리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