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한번 울고갑시다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작성시간26.06.03|조회수1,18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com/shorts/LSuRCbrf4UU?si=MLVSTcIbOGDHQmUp눈물버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까만화가 | 작성시간 26.06.03 지금 이 시점에 왜요...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03 노통이 그리던 세상에 보다 더 한걸음 가까워 지는 현재 같네요그시절 어리고 철이 없어서 모르는게 많았는데 유튜브를 통해 얼마나 훌륭하신 분인지 많이 배웠습니다 작성자!작은용! | 작성시간 26.06.03 ㅠㅠ노통 영상은 항상 눈물이 나네요...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3 또 눈물나네...노짱 보고 싶어요문통, 이잼이 열심히들 하시니마음 놓으세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