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부겸 이번에 당선되면 차기 대선주자 급부상 할것같은데

작성자돌격비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1,710 목록 댓글 23

형님들은 어떻게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벽강 | 작성시간 26.06.03 대구시장되면 일 잘하고 민심을 얻어서 차기 대구시장을 더 해야지요..대구는 김부겸 아니면 민주당 뿌리 못 내립니다.
  • 작성자내말이그말 | 작성시간 26.06.03 당선되면 알아서 삽질할겁니다. 대선후보 급이 안됨
  •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03 대구사람입니다..대구시장만 열심히 해주셔서 대구발전 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대권주자후보중 한명으로 커주면 좋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3 오즈온 민주진영내에서 가치경쟁으로써 자꾸 능력경쟁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당원중심 민주진영의 꽃이 피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