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은 어떻게보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벽강 작성시간 26.06.03 대구시장되면 일 잘하고 민심을 얻어서 차기 대구시장을 더 해야지요..대구는 김부겸 아니면 민주당 뿌리 못 내립니다.
-
작성자내말이그말 작성시간 26.06.03 당선되면 알아서 삽질할겁니다. 대선후보 급이 안됨
-
작성자나빌래라 작성시간 26.06.03 대구사람입니다..대구시장만 열심히 해주셔서 대구발전 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03 대권주자후보중 한명으로 커주면 좋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마트티비 작성시간 26.06.03 오즈온 민주진영내에서 가치경쟁으로써 자꾸 능력경쟁해줬으면 좋겠어요 그래야 당원중심 민주진영의 꽃이 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