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숙 작성자덕이 있으면 외롭지 않다.|작성시간26.06.03|조회수80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진숙허허대구이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로크v |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네요.. 언젠가는 바뀌겠죠 답댓글 작성자장봉도 | 작성시간 26.06.03 독립투사 👍 👍 👍 👍 👍 👍 답댓글 작성자『야구공』™ | 작성시간 26.06.03 나빌래라님 죄책감 노노 입니다. 애 쓰셨습니다. 작성자나상실의 시대 | 작성시간 26.06.03 ㅆㅂㅠㅠ 작성자Larz | 작성시간 26.06.03 아 기분 잡치네 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