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조국 김용남 둘이 팽팽한거 보고
유의동이 어부지리 당선될수도 있겠다고 생각하긴 했습니다
서로 지지하거나 싫어하는 후보 욕하는거야
당연하지만, 선거 끝나고 나서 서로 네탓이니 뭐니
해봤자 무슨 의미가 있나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다음 총선도 이길지 고민하는게 중요하죠
개인적으로 조국 대표 별로 안좋아합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고, 앞으로도 크게 좋아할것 같진 않습니다
다만 이번 선거 한번 졌다고
정치생명 끝나진 않죠. 문재인 이재명 둘 다 선거 패하고
정치인생 끝났다는 말 많이 들었는데
보란듯이 재기해서 성공
조국도 문재인 이재명 처럼 왕좌에 오르고 싶다면
본인 힘으로 이겨내보기 바라고, 그런 도전은
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황초롱이 작성시간 26.06.04 2222
-
작성자송강호검사 작성시간 26.06.04 둘이 팽팽하게 싸우니 김재연으로 단일화 했어야 했음..
-
작성자불머리44 작성시간 26.06.04 조국이 이상한 행동 이해가 안되네요 점잖으신 분이
-
작성자천명의신 작성시간 26.06.04 정치할 자격도 없는 조국 설치지 말고.. 김용남 계속 정치 이어가야지 이번선거 당에서도 지원 못 받아 이게 선거 맞니 적지로 내 몬거 아냐 김용남 혼자 어찌 이기라고 혼자 이기라고 한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