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정청래는 이제 예전 문모닝급 공격 받을겁니다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758 목록 댓글 5

자고 일어나면 정청래, 점심 먹기전에 정청래, 자기 전에 정청래 외치겠죠

그걸 버티냐 못 버티느냐가 향후 본인의 정치 행보에 지대한 영향을 끼칠겁니다

저는 그저 잘 버티고 예전 문재인 때처럼 응, X까 외치면서 묵묵히 자기 일을 해내길 빕니다

어차피 해는 뜹니다

근데 그 해를 당당하게 보느냐 못 보느냐의 차이지

그렇게 버텨서 이재명처럼 솟아올랐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래드 영 | 작성시간 26.06.05 당원들의 눈치 안볼까요?
    하나씩 살생부에 적어놔야죠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보겠습니까....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05 아니 조국이랑 합당안하면 당연히 표갈려서 몇자리 뺏길꺼 생각 안한다는게 멍청한거죠.
    그래서 정청례가 하려고 했고 못하겠으니 조국도 걍 뉴이재명 즉 수박에게 들이 박은거죠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애초에 그냥 1석 주더라도 조국 보내려는게 너무 눈에 보입니다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05 당원들이야 청래형 확실하게 밀어줄준비가 된것 같은데.
    그분성정상 책임지고 물러난다고 할까봐 그게 불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