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명박이 또 신격화 하는 x( 구 트위터)

작성자이종유저ㅋ|작성시간26.06.05|조회수982 목록 댓글 12

또 신격화 하는거 진짜 꼴보기 싫다. 민주당은 진짜 페북말고 인스타랑 x( 트위터)

신경써라 진짜 젊은애들 페북 유튜브보다 인스타 트위터 더 많이 소비하고,

거기서 그냥 극우 2찍들 길러지는거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트티비 | 작성시간 26.06.05 뭘 ㅅㅂ 설득해 노무현이 진짜 부탁에 부탁한거지 민주주의 믿고
  • 작성자buldog | 작성시간 26.06.05 어쩐지 청계천 기사가 많터라니 밑밥깔기 지린다 사대강 초록물에 외국인 깔고 사진 좀 찍어
  •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명박산성맛을 못봤으니 저딴 헛소리들을 하는거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면은왜농심인가 | 작성시간 26.06.05 거기에 제가 방패 들고 갔습죠.... ㅠ
  • 작성자황혼에서새벽까지2 | 작성시간 26.06.05 https://m.cafe.daum.net/ssaumjil/3lUM/393387?svc=cafeapp

    여기도 있죠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