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이 선거 압승 못한 이유 유시민은 진작 알려줬다

작성자전지적뚱보시점|작성시간26.06.05|조회수1,439 목록 댓글 3

https://youtube.com/shorts/EYw9SmIaMkc?si=pG7rYvZXf2XpzY8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05 이말 하실때 불안했음.. 자꾸 보스는 영입 하는데 진보 진영은 외면하는게 너무 보였음.
    이제 알겠죠.. 내란 옹호세력은 사람 아님.. 뭘 해도 표 안줌..
    쪽팔린건 알아서 아닌척 하지만 조금만 명분 있으면 걍 국힘 찍음
  • 작성자오만족 | 작성시간 26.06.05 이건 정말 궁금함 이혜훈도 데려다 쓰려고 했고 권오을도 쓰는데 더불어민주당을 제외한 다른 진보정당에서는 데려다 쓰질 않음 다른 정당에 인재가 없어서 그런가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05 요즘 유시민까는 진보패널놈들 머리채잡아다가 귓구녕에다가
    '유시민은 성역맞아 이 ㅂㅅ 아'
    라고 해주고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