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그래도 이번 선거로 얻은건 분명히 있는것 같습니다

작성자이새끼한두번이아니야|작성시간26.06.05|조회수1,288 목록 댓글 9

 

2030세대들만 생각하면 진짜 피가 거꾸로 솟는데 부산시장선거 출구조사에서 여전히 2030 남성들의 선택은 낮았지만 2030세대 전체에선 전재수가 더 높았고 출구조사에서 나온 결과와 실제결과도 비슷했습니다

 

그래도 내란갱단 텃밭인 부산, 그리고 극우에 뇌가 절여진 2030세대에서 저렇게 높은 지지가 나온게 왜일까 큰틀에서 생각해보면 제2의 수도란 명칭에 걸맞는 해양수산부 이전으로 인한 부산의 해양경제 활성화와 미래산업 육성으로인한 청년일자리 창출인데 전재수시장은 이 공약들을 꽤나 심도있고 꼼꼼하게 오랜기간 만들었습니다

 

예전 매불쇼에서 이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한적이 있었는데 저도 그걸 보면서 전재수란 인물을 다시보게 됐었습니다 

 

결국 2030세대도 미래를 불안해하며 안정된 일자리를 원한다는말 같은데 일자리창출이 그리 쉬운것도 아니고 전재수시장 같이 지역에 애정이있고 행정에 밝은 정말 실현가능한 공약다운 공약을 내는 사람을 내야 하는데 이번 지선을보며 전재수만한 인물 발굴하기도 어려운것 같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닥난체력 | 작성시간 26.06.05 부울경은 그래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오히려 서울수도권이 문제인듯 특히 서울
  • 작성자낭만존슨™ | 작성시간 26.06.05 한국의 머리에 해당하는 서울은 부동산불패 불치병에 걸려가지고

    집도 차도 결국은 소유가치가 아니라 사용가치라는걸 절대 인정안하는 탐욕 일변도의 삶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5 서울은 구청장에서 이겼음
    이걸 못 가져온 건 정원오 문제
    그리고 정원오가 기자들과 대화를 두려워한다고 말빨이 없어서인지 뭔지 모르지만
  • 작성자찌찌뽕쓰 | 작성시간 26.06.05 인물 좋지, 말 잘하지, 능력 좋지, 거기에 영남표도 가져올 수 있는 재수형 지지함!
  • 작성자이름잘몰라요 | 작성시간 26.06.05 엠비아바타가 안되서 진짜 천만다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