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김부겸 총리님...전당대회 나와 주십시오.

작성자어허라조지구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3 목록 댓글 21

너무나 염치 없지만,
이번 전당대회 나와서 당대표 해 주십시오.
마지막 정치여정을 당대표로 마무리 해 주십시오.
아무리 생각해도 다들 본인 권력만 보고
하이에나 떼 처럼 행동합니다.

지금 민주당을 정화해야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5 현재 생각나는 믿을 만한 사람
    정청래 박주민 김용민

  •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05 정청래 찍을라고 권리당원 유지중!저에겐 다른 사람 필요없어요
  • 작성자고고플라다 | 작성시간 26.06.05 오늘같은날은 해찬옹이 그립네요.
    그냥 서있기만 해도 안심될듯.
  • 작성자reimoon | 작성시간 26.06.05 정청래 연임하고 칼춤춰야 됨. 지금이대로는 안됨.
  • 작성자So You | 작성시간 26.06.05 정청래 투표할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