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비 그네도 선거운동하는데..
유일하게 민주당의 살아있는 전 대통령 문재인을 악마화하고...
국힘당보다 민주당에서 문재인을 더 조롱하고 까서 손발을 묶어 놓고..
조중동을 상대로 살아있는 신화를 쓴 김어준.. 민주진보진영 최고 스피커를 악마화하고..
민주진보진영의 최고 히든카드이자 중도에서도 지식인으로서 존경받는 유시민을
민주당에서 악마화 하고..
민주당에 일베가 들어온 느낌임..
앞이 캄캄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시간 26.06.05 홍역vs볼거리 네 보니까
여러 글들에서 뉴이재명(이재명지지자 사칭)들 때문에
기존 이재명지지자(저도포함)들이 본의 아니게 유탄에 맞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본문 읽어보면 그건 아닌데.. 괜히 단어 하나때문에 분란이 생겨서 말이죠 -
답댓글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AIR JORDAN 그래서 바꿨습니다.
전 뉴이재명 지지자들이라는 사람들이 이재명을 지지한다면서 이재명 대통령을 오히려 힘들게 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일부러 이재명 지지자라고 표현을 한건데..
괜히 분란 생길까봐 수정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AIR JORDAN 작성시간 26.06.05 일종격투기깡패 매우 잘하셨습니다. 오해는 줄여갈 수록 좋죠
-
작성자이나라 작성시간 26.06.05 지금보면 작전세력 같음
국힘보다 민주당쪽 사람을 더 비난하고 싫어하면 그게 수박이지 뭐가 수박이겠어요.. -
작성자Mrbread 작성시간 26.06.05 민주당에 일베 딱 맞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