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한동훈은 우리입장에서만
뭐같은 쓰레기지.
이번 기회로 한번 더 체금 올려준거임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선거를
문조털래유 하면서 민주당을 분열시키니
별 XX같은 것들만 체급 올려줬음
하여튼 비동형 등 히바리 들과
리박언주 민석 송영길 강득구 한준호 등 찐명팔이 뉴이재명들이
진짜 민주당 망가뜨리고 있음...진심으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시간 26.06.05 현재로서는 대권후보가없내요
-
작성자아추어추어 작성시간 26.06.05 문조털래유
내가 보배드림에서 몇 년전부터 보던 아이디였지
의도가 뻔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요즘 언론에서 언급하더라고
과연 일개 아이디였을까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작성시간 26.06.05 문조털래유 이렇게
일베 용어처럼 계속 갈라치기 하면
이잼 임기말 레임덕 오고
퇴임후에 재판등으로
저쪽에서 죽이려고 득달같이 달려들텐데
그때 민주진영에서 하나로 뭉친다는
생각은 하지 말아라 -
작성자이나라 작성시간 26.06.05 다 국힘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들이네.. ㅋㅋ 그럼 그사람들 공격하는건 뭘까?
수박이지 ㅋㅋㅋ 왜 민주당인척 하지?
문재인때도 문파 그러면서 윤석열 지지하고 그랬지,,, 너무 투명해 -
작성자쩜이종격투기 작성시간 26.06.05 김어준 방송보면 같은진영 욕은 안함
이동형과 떨거지들은 욕만하다 방송끝냄
어디서 혐오감을 심어주는지 분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