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뉴이재명 리박언주 민석 등 때문에 상대방에 대권후보만 만들어줌

작성자일종격투기깡패|작성시간26.06.05|조회수898 목록 댓글 11

오세훈 한동훈은 우리입장에서만

 

 뭐같은 쓰레기지.

 

이번 기회로 한번 더 체금 올려준거임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선거를

 

문조털래유 하면서 민주당을 분열시키니

 

별 XX같은 것들만 체급 올려줬음

 

하여튼 비동형 등 히바리 들과 

 

리박언주 민석 송영길 강득구 한준호 등 찐명팔이 뉴이재명들이

 

진짜 민주당 망가뜨리고 있음...진심으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5 현재로서는 대권후보가없내요
  • 작성자아추어추어 | 작성시간 26.06.05 문조털래유
    내가 보배드림에서 몇 년전부터 보던 아이디였지
    의도가 뻔해서 기억하고 있었는데
    요즘 언론에서 언급하더라고
    과연 일개 아이디였을까
  • 작성자이가탄탄즐라탄 | 작성시간 26.06.05 문조털래유 이렇게
    일베 용어처럼 계속 갈라치기 하면
    이잼 임기말 레임덕 오고
    퇴임후에 재판등으로
    저쪽에서 죽이려고 득달같이 달려들텐데
    그때 민주진영에서 하나로 뭉친다는
    생각은 하지 말아라
  • 작성자이나라 | 작성시간 26.06.05 다 국힘이 가장 싫어하는 사람들이네.. ㅋㅋ 그럼 그사람들 공격하는건 뭘까?
    수박이지 ㅋㅋㅋ 왜 민주당인척 하지?
    문재인때도 문파 그러면서 윤석열 지지하고 그랬지,,, 너무 투명해
  • 작성자쩜이종격투기 | 작성시간 26.06.05 김어준 방송보면 같은진영 욕은 안함
    이동형과 떨거지들은 욕만하다 방송끝냄
    어디서 혐오감을 심어주는지 분별해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