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길 까야 내가 들어갈 틈이 생긴다고
생각하는거죠..
노통때도 문통때도
진보건 보수건 전 정권을 까야해요.
전 대통령이 남겨놓은 인물들이
있기때문에 그들과 당권.공천.대권을
경쟁하기 위해서는 까야합니다.
친 이라는 꼬리표를 붙여가며
악마화해야합니다.
문제는 얘들이 능력이나 의리가 있느냐?
당연히 쥐뿔도 없으니 자리도 못받고
공천도 날라갈거 같으니 물고뜯고 싸웁니다.
노통때는 진짜..하..말도 못하죠.
문통은 비교도 안됩니다.
노통의 서거로 까임과 조롱 사라지고
이명박근혜를 보내며 문통이 등판해서
당을 새로 재건하고 지금의 거대 민주당,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당원을 가진
정당이 되었죠.
고인은 못 까거든요.
고인까지 까는건 인간이 아니자나요?
한때는 친노라는 말과 온갖 멸시와 조롱을
받았었는데.
그 대상이 사라져야 멈추드라구여.
비겁한 놈들.
근데 요즘은 그 선을 넘으려는 애들도
있던디ㅎㅎ
지금 잼프는 임기말과 퇴임후
더 심할거라 확신합니다.
왜냐?
개인적으로는 더 약점이 많은 인물이거든여.
똥파리들 존나 날라다닐겁니다.
인간은 먼 기억은 희석되고
지금 눈 앞의 현실은 또렷하죠.
문통의 퇴임 지지율은 앞으로
그 어떤 대통령도 못 뛰어넘을겁니다.
문조털래유 지랄하는 애들도 마찬가지.
여길 까야 지들 틈이 생겨요..
능력은 좆도 없으니 까면서 같은 처지에
놓인 애들끼리 물고빨고 시발 진짜
대통령도 실수하고 마음대로 될수가 없죠..
그래서 그 실수와 착오를 이겨내는게
시간입니다..
고 이해찬 총리의 진보 20년 집권이
이런 뜻이라 해석됩니다. 5년으론 안되요..
우린 그 20년을 함께 보내며 지켜야합니다.
노무현대통령은 어찌 이리 모든걸
알고 계셨는지..대선 당선 직후 지지자들에
여러분은 저를 지켜줘야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유시민은 그 칠흑 같은 시간을 보내면서
이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요. 요 근래
방송 출연해서 하는 말들이
결국 과거에 학습된 일들입니다.
제발 우리는 흔들리지 않고,
지켜줍시다. 최소 20년은 지켜야합니다..
대통령 까지도 못하냐?
아니 깔수는 있죠. 근데 도 넘는 악마화와
근거없는 만물근원설에 지켜야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 그러니까 말이야 작성시간 26.06.05 요즘 여야 정치권 돌아가는 꼴이 딱 이렇습니다. 한쪽이 온갖 꼼수와 무리로 자기들만의 '성과'를 향해 폭주하며 판을 짜놓으면, 반대편은 그제야 "어? 저거 잘못됐네!" 하면서 뒤쫓아가기 바쁨. 스스로 아젠다를 이끌거나 선제적인 비전을 제시하는 정의는 없고, 오직 상대방의 과오와 악행에 기생해서만 존재감을 증명하는 수동적인 정의만 남은 듯.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5 제가 뉴이재명, 문조털래유 거리는 애들에게
4년 뒤에 뭐 하고 있을지 궁금하다고 했었죠.
솔직히 28년 총선 시즌 되면
문조털래유? ㅋㅋㅋ
죄다 피켓 만들어서 들고 김어준한테 달려올 것들이 ㅋㅋㅋ -
작성자로니6060 작성시간 26.06.05 지금 여기 게시판만 보더라도 이재명 인사 폐급이라고 욕하고 나중에 노통의 길을 갈거라고 저주하고 비판적 지지라는 명목으로 이번인사까지만 지켜보겠다고 꺼드럭 거리는 사람들이 누군지봐보세요.
저들은 벌써 지금 대통령 비난 시작했어요!.
그들의 공통점 정청래 조국지킴이들이더군요.
남들이 하는거 지적하기 전에 본인들도 의리지키고 일관된 언행을 해야하는데 전혀 아니더군요.
-
작성자reimoon 작성시간 26.06.05 솔직히 민주당에서 선출한 전대통령을 민주당지지자라는 것들이 악마화하는것 부터가 글러먹은세키들임. 불만이 있을 수는 있지..하지만 죄인취급하다니. 개몰상식한 세키들. 다 정리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