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선거에서 끝낼게 아니라 특검 가야겠네요. 선거 당일 선관위 바로 옆 산에서 불남 작성자조금만 기다려|작성시간26.06.05|조회수1,60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얀연기는 종이를 태울 때 납니다.불난 장소는 선관위에서 겨우 수십m 거리고요..투표용지가 부족하다면서 누군가 종이를 태웠다??그것도 선관위 바로 옆 산에서?너무 이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수사해야 합니다. 이번 거 너무 이상해요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가야지 이건 안된다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사 먼저 하고 재선거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05 깔끔하게 전국 재선거하고 수개표하고 선관위는 특검해서 족쳐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