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재선거에서 끝낼게 아니라 특검 가야겠네요. 선거 당일 선관위 바로 옆 산에서 불남

작성자조금만 기다려|작성시간26.06.05|조회수1,606 목록 댓글 8

 

하얀연기는 종이를 태울 때 납니다.

불난 장소는 선관위에서 겨우 수십m 거리고요..

투표용지가 부족하다면서 누군가 종이를 태웠다??

그것도 선관위 바로 옆 산에서?

너무 이상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 수사해야 합니다. 이번 거 너무 이상해요
  • 작성자플러스알파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도 몰라!1 | 작성시간 26.06.05 재선거 가야지 이건 안된다
  • 답댓글 작성자조금만 기다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수사 먼저 하고 재선거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05 깔끔하게 전국 재선거하고 수개표하고 선관위는 특검해서 족쳐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