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강실장>국무총리 , B준호> 비서실장..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19 목록 댓글 20

제가 들은 소스에서 차기인선이라는데...

강실장이 총리가는건 예상했는데

B준호는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05 자꾸 이러면 아무리 이재명이라도 결말이 문재인처럼 될지도...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문재인의 인사는 문디같았지만 퇴임후에 옥살이는 안했죠
    이재명의 인사는 개문디같아서 퇴임후에 옥살이 할거 같아요
  •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싫네요
  •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끔찍
  •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05 비서실장은 잘할듯
    딸랑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