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실장>국무총리 , B준호> 비서실장.. 작성자오토메|작성시간26.06.05|조회수1,419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들은 소스에서 차기인선이라는데...강실장이 총리가는건 예상했는데B준호는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2막 | 작성시간 26.06.05 자꾸 이러면 아무리 이재명이라도 결말이 문재인처럼 될지도...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05 문재인의 인사는 문디같았지만 퇴임후에 옥살이는 안했죠이재명의 인사는 개문디같아서 퇴임후에 옥살이 할거 같아요 작성자나빌래라 | 작성시간 26.06.05 너무 싫네요 작성자미스터무명 | 작성시간 26.06.05 끔찍 작성자던킨소년 | 작성시간 26.06.05 비서실장은 잘할듯딸랑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