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치/사회게시판

민주당 경북도당, 제9회 지선서 역대 최고 성적…기초의원 등 63명 당선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737 목록 댓글 11











https://n.news.naver.com/article/629/0000504991?sid=1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곰돌이푸우 | 작성시간 26.06.05 지선 비례 대표 아니면 투표하기 싫어요. 이상 경북 거주자
  • 답댓글 작성자진실이 말소된 페이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05 지방선거는 시,도지사가 물론 중요하지만
    기초의원들의 역할도 중요하다고봅니다
    민주당 서울시를 탈환못해서 아쉽지만
    충분히 성과냈다고봅니다
  •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5 좋은 변화네요
  • 작성자DominiqueShin | 작성시간 26.06.05 자랑스럽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