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도 차기 70년대생 키워야 합니다 작성자눈먼자의 최후|작성시간26.06.05|조회수81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누구나 실수합니다 그것은 보인의 문제이고 해결도 본인의 문제이지요그래서 전 강훈식.한준호.박주민 키워야 한다고 봅니다젊은 정치인 키워야 합니다그래야 다음 우리가 이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WDSTRO | 작성시간 26.06.05 한준호여? 답댓글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하마평이 있어요저도 싫지만 그렇다는 거죠 작성자유후 | 작성시간 26.06.05 한준호는끝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5 훈식이 조으다 답댓글 작성자눈먼자의 최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 능력좋고 스스로 만들어갈 타입으로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