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재판 받느라 바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느그서장남천동살제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ㅋㅋㅋ조빠지네 ㅋㅋ케
-
작성자WOWA 작성시간 26.06.05 결과에 따른 책임은 감수하시고...
이념으로 가려지고 고립을 희망하는 상황이 참.. -
작성자마리한화 작성시간 26.06.05 대구공항 취소하고 지원 끊어버리자...
-
작성자하라는공부는안 작성시간 26.06.05 당선무효되서 선거 또 해도 어차피 또 비슷한넘이 될거같아서 무섭..
-
작성자스캔들 작성시간 26.06.05 대구 그만.. 여럿 자식중에서 안될 놈, 일단 사람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될성부른 놈, 좀더 집중해서 키우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밑바진 독에 물붓다 세월다갑니다 ㅡ.ㅜ